강남역 애정하는 아시안음식점, <마실 MARSIL> 맛집을찾아서



친구들을 만날 때면 항상 "뭐 먹지?" 라는 질문이 가장 큰 고민이다. 

맛없는 음식을 먹으면 그 날의 분위기까지 망가질게 뻔하기 때문에, 메뉴 선정에는 꽤 많은 공이 들어간다. 

그리고 나는 요즘, 대학교 친구들을 만날때면 왠지모르게 자꾸 소위말하는 "맛집"으로 친구들을 인도하고 있다.. 

(이러다 한번 잘못 소개하면 부담 백배인데..ㅋㅋ) 


오늘은 강남역 가성비 끝판왕 마실을 가기로 했다. 

마실은 퓨전아시안음식을 파는 곳인데, 가격이 생각보다 저렴하고 음식도 맛있다. 나도 소개받아서 처음 간 곳이었는데 맛을 잊지못해 다른 사람들에게 꾸준히 전파중이다. 



왜이렇게 사진이 깨지지 ㅜㅜ 

메뉴는 대략 이러하다. 하트 표시된 건 강추메뉴다. 오면 항상 시키는 3번 9번 24번 세트로 주문했다. 

마침 오늘 클라우드 생맥주를 개시하셨다고 해서 생맥주도 함께 주문했다. 맛있는 음식에 맥주가 빠질 수 없지. 


음식이 나오기 전 짠! 

내가 제일 좋아하는 오리지널 커리 덮밥이다. 소프트 크랩을 가위로 잘라주시는데, 밥이랑 같이 먹으면 된다. 

비싼 아시안푸드 레스토랑과 비교했을 때 절대 맛에서 뒤지지 않는다. 근데 심지어 가격도 착하다. 얘가 7,500원. 강남에서 찾아볼 수 없는 가격임. 



매콤한 쌀국수 볶음면. 

넓적한 면발의 식감을 좋아하는데, 내가 매운것을 잘 못먹는데도 이거는 계속 먹게된다. 매콤한데 맛있음.


요거는 캐슈넛 닭튀김. 

옆에 풀때기는 샐러리 잎인데, 닭튀김이랑 같이 싸먹으면 느끼함을 잡아준다. 중간중간 숨어있는 캐슈넛도 고소하니 맛있다. 

웨지감자튀김이랑 닭튀김은 말할것도 없다. 맥주를 부르는 맛. 

넷이 갔는데 뭔가 아쉽다고 생각해서 메뉴 하나를 더 시켰다. 사장님께 추천받아서 닭고기 탕수육을 먹기로 하고 주문. 




같이 나온 채소는 청경채다. 샤브샤브할때 젤 좋아하는 채소인데, 이렇게 탕수육에 나오니 또 새로운 맛이었다. 

닭고기탕수육도 새콤달콤 맛있었다. 아 맥주가 들어간다. 크..

한창 먹고있는데 사장님께서 배 안부르면 서비스를 주신다고 하셨다. 당연히 거절하지 않는다. 



서비스로 나온 웨지감자튀김. 헿...... 서비스는 항상 좋다. 친절하신 사장님. 


대만 다녀온 친구가 선물로 치아더 펑리수를 하사하셨다. 

오늘 모임의 목적은 결코 펑리수가 아니었지만, 친구에 대한 애정도가 +300 증가하였다.. ㅋㅋ 



맛있는 음식들과 함께한 즐거운 시간들이었음. 

마실 위치는 대략 이러하다. 




덧글

  • 청경채조아 2016/03/30 18:27 # 삭제 답글

    넘나 맛있었어요!! 짱짱
  • 아름다운 2016/03/30 23:57 #

    다음에는 더 좋은곳으로 ㅋㅋ
  • 조수달 2016/04/17 16:40 # 삭제

    오오 포스팅 감사합니다 ㅋ
    또 오세요 그 과자 보니 누구신지 대번에 뙇 일아버렸어요 ㅋㅋㅋ
  • 아름다운 2016/04/18 02:16 #

    오오!!! 조만간 한번 더 찾아뵙겠습니다! >.<
  • 엄마사자 2016/03/30 19:00 # 답글

    옛날에 분당 정자동 폴라리스 건물에 있을때 엄청 자주갔는데!! 어디로 갔나 했더니 거기있었네요ㅎㅎ
  • 아름다운 2016/03/30 23:58 #

    오 분당에도 있군요 ㅋㅋㅋ
  • 조수달 2016/04/17 16:41 # 삭제

    넵 분당 마실이 강남으로 옮겨왔습니다^^
  • 나다 애미야 2016/03/30 21:49 # 삭제 답글

    나도 먹고 싶었드앙 ㅜㅠ 크앙 다음에 꼭 가보겠어 신팀장님짱!
  • 아름다운 2016/03/30 23:58 #

    ㅋㅋ오라니깐 ㅠㅠ 헤이그에서만나자
  • anchor 2016/03/31 13:00 # 답글

    안녕하세요, 이글루스입니다.

    회원님께서 소중하게 작성해주신 이 게시글이 3월 31일 줌(zum.com) 메인의 [이글루스] 영역에 게재 되었습니다.

    줌 메인 게재를 축하드리며, 3월 31일 줌에 게재된 회원님의 게시글을 확인해 보세요.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고맙습니다.
  • 아름다운 2016/03/31 15:34 #

    우와! 감사합니다 :D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