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의동 가성비 좋은 브런치맛집 <포플러 poplar> 맛집을찾아서



동네 친구와 주말 점심을 함께하기로 하고 어디가 좋을지 물색하다가 우연히 길가의 카페를 발견했다. 

야외에 테라스가 있는 것만으로 마음에 들어 곧바로 여길 가자고 결정. 



입구 양쪽으로 야외 테라스가 준비되어있다. 우리는 야외로 자리를 잡고 메뉴판을 받았다.






와 메뉴판 엄청 많이 찍었다. 

그만큼 메뉴가 많았다. 브런치 메뉴부터 파스타, 피자, 샐러드, 파니니, 기타 안주거리들과 디저트, 주류와 커피까지. 

분위기 좋은 카페나 레스토랑에서 기대할만한 메뉴들은 다 구비해놓은듯 싶었다. 

더 중요한건 메뉴의 가격이 생각보다도 저렴하다는 점이었다. 까르보나라 파스타가 만원을 넘지않고, 브런치도 저렴하게 먹으려면 6천원 대로 먹을 수 있었다. 거기다 하우스와인 한잔이 5천원이라니! 

수많은 메뉴 중 결정장애 끝판왕처럼 고민하다가 매콤제육피자, 훈제닭다리살브런치를 주문했다. 여기에 곁들일 호가든 생맥주와 하우스 와인까지 주문. 완벽하다. 


맥주를 주문했더니 요렇게 센스있게 팝콘을 함께 내주셨다. 맥주 기본안주로 팝콘을 내어주시는 매장들은 정말 은혜롭다. 


하우스 와인도 그득그득 잔을 채워주셨다. 짱. 

맛있는 메뉴들과 함께 낮술을 마셔보자꾸나. 

매콤제육피자. 도우는 얇고 바삭했고 토핑이랑도 잘 어울렸다. 무난하게 즐길 수 있는 피자맛. 


크... 이게 훈제닭다리살브런치 메뉴인데 굉장히 풍성하게 나온다. 

소세지와 밥, 볶음김치가 사이드로 제공되고, 감자스프도 따끈하게 한 접시 나온다. 

내가 좋아하는 구운버섯, 양파랑 계란프라이까지 접시를 가득 채워서 나왔다. 


클로즈업샷. 브런치 메뉴에 밥이 요렇게 나오는건 거의 처음보는듯. 


먹다말고 닭다리살 뜬금 클로즈업 사진 촬영. 양이 정말 많다. 둘이 잘 먹는 축에 속하는데도 굉장히 배불렀다. 

부디 이렇게 은혜로운 가격테이블을 가진 매장들이 많이 생기고, 오래 번창하셨으면 하는 바람을 가져본다. 

위치는 대략 이러하다. 






덧글

  • 00 2016/05/10 11:36 # 삭제 답글

    하지만 접시 안 내용을 보면 엄청 단가가 싼 것들이에요. 닭가슴살은 3-4팩 들어있는 훈제가슴살 팩이 성내동 하나로마트 가면 3000원이거든요. 엄청 남겨먹는거 같네요.
  • 아름다운 2016/05/11 00:14 #

    ㅎㅎ 대부분 저거보다 더 못한 퀄리티에 더 비싸게 받는 브런치집들이 많아서 ㅠㅠ
댓글 입력 영역